제니스의 디지털 펄스 MIG 용접기 ARM + MCU로 강력한 성능 갖추다 > 신제품소개
MWP코리아 홈페이지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금속&용접저널 산업동향

제니스의 디지털 펄스 MIG 용접기 ARM + MCU로 강력한 성능 갖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절단과판금 댓글 0건 조회 493회 작성일 21년 07월

본문

 제니스의 디지털 펄스 MIG 용접기 ARM + MCU로 강력한 성능 갖추다

 

 

- 디지털 펄스 제어로 용접이 다양한 모재 용접 가능

- 간단한 셋팅으로 길이 제한없이 용접 케이블 사용

 

a08.jpg

 

제니스용접기는 TIG ,PLASMA, CO2, MIG 용접기 등 다양한 용접기를 생산 판매해오고 있는 용접기 제조 전문 업체로서 제품의 성능을 인정받아 플랜트 공사 및 조선소와 LNG 터미널, 화력, 원자력 등 발전소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연료 보관용 탱크의 소재로 알루미늄 합금을 많이 사용한다. 그리고 발전소 설비에 들어가는 보일러 용접, 전선관 등 대다수 알루미늄 용접으로 작업이 이루어진다. 알루미늄 용접은 좋은 성능의 용접성을 보여주는 용접기가 필요하다.

 

용접사들은 알루미늄을 용접하기 위해서 복잡한 조작방법의 외산 용접기를 사용하거나 부담스러운 장비 비용 때문에 CO2 용접기에 알루미늄 와이어를 걸어 용접 작업을 하기도 했다.

 

제니스용접기는 발전소 및 설비 작업에 사용되는 용접기를 납품해오면서 사용자들의 불편사항을 개선해주기 위하여 펄스 기능을 추가한 디지털 펄스 MIG 용접기를 출시하였다.

 

ARM+MCU 구조로 구성된 메인보드는 회로 구성이 간단하여 확장성이 쉽고, 간단한 전기회로로 안정성을 높였다. 장비 조작도 쉽고 편리하여 처음 사용하는 작업자들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펄스 기능이 추가되면서 장비 한대에 펄스용접, 더블펄스 용접, CO2 용접, 아르곤 용접, 수 용접 등 용접 시공에 맞춰 다양한 용접이 가능하다. 용접범위도 넓어지고 용접성도 강력해졌다. 용접하기 어려웠던 알루미늄 합금, , 스테인리스, 특수강 등의 모재들도 용접 후 깨끗한 비드와 좋은 용착력을 보여준

제니스용접기의 디지털 펄스 MIG 용접기는 용접성능과 더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대한 반영한 인터페이스를 갖추었다. 디지털 제어를 함으로써 파라미터 사전 설정이 가능하며, 용접 전류, 전압, 용접 모재, 와이어 직경 등을 설정 할 수 있다.

 

설정 된 값은 10가지의 용접모드로 저장이 되어 언제든 쉽게 조정하여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용접 케이블의 길이에 제한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기존 타 메이커의 용접기들은 케이블 길이가 10m 기준으로 설정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다. 그래서 용접 케이블의 길이가 변할 시 복잡한 설정을 통해서 셋팅 값을 다시 정해야 한다.

 

제니스의 디지털 펄스 MIG 용접기는 케이블의 길이에 따라 전류, 전압 값만 조절해주면 알맞은 데이터 값에 프로그램 제어가 되어 용접작업을 할 수 있다. 많은 용접실험으로 구축한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작성된 소프트웨어는 용량별 용접특성과 안정성을 보여주어 사용자가 쉽게 다룰 수 있다. 어렵고 복잡했던 A/S 문제도 빠르고 부담스럽지 않은 저렴한가격에 받을 수 있다.

 

a10.jpg

 

문의처:()제니스용접기 032-714-0837

 

Copyright 월간 [금속&용접저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