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산업, 전문가를 위한 산업용 차세대 휴대용 아크 용접기 Micron-250 출시하다 > 신제품소개
MWP코리아 홈페이지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금속&용접저널 산업동향

대신산업, 전문가를 위한 산업용 차세대 휴대용 아크 용접기 Micron-250 출시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절단과판금 댓글 0건 조회 229회 작성일 21년 07월

본문

대신산업, 전문가를 위한 산업용 차세대 휴대용 아크 용접기 Micron-250 출시하다

 

 

- 220v~380v까지 입력전기를 자유롭게 연결 가능한 새로운 성능의 용접기

- 험한 작업 환경에도 잔고장이 없는 최고의 내구성

 

a05.jpg

 

용접은 주로 실내가 아닌 산업 현장 및 공장 등 외부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는 곳에서 작업한다. 장비가 완벽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알맞은 환경이 조성된다면 문제 될 것이 없지만 대다수의 현장 작업은 주변 환경에 열악함이나 장비에 맞는 환경 조건을 주지 않는 경우가 많다.

 

용접기의 경우는 작업자에 부주의나 작업환경에 상황을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여 연결된 전기의 입력전압 문제로 내부 회로에 잔 고장이 빈번하게 일어난다.

 

장비의 고장은 단순히 수리비 문제를 떠나 작업 진행 상황에 차질을 주기 때문에 추가적인 피해가 크다. 여분의 장비를 두고 있지 않은 사용자는 사소한 문제로 일어난 고장에 민감할 수밖에 없다.

 

대신산업은 작고 가벼우면서 높은 출력과 좋은 용접성을 보여주는 Micron Series의 휴대용 아크 용접기 Micron-200을 선보이면서 좋은 내구성과 강력한 성능의 용접기를 보여준 바 있다.

 

그리고 더욱 강력해진 출력과 성능을 보여주는 250A 용접기 Micorn-250을 출시하였다. 기존의 Micron-2003.2Ø의 용접봉까지 사용하여 빠르고 간편한 용접작업에 범용적으로 사용되었다면, Micron-250은 더 높은 출력을 내면서 의 용접봉까지 사용 가능해지면서 전문적인 용접작업이 필요한 산업현장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Micron-250은 산업용으로 가장 탁월한 성능을 보이는 만큼 입력 전압의 불편함을 해결하였다. 용접기 내부에서 입력된 접안 값을 측정하여 자동 변환해주기 때문에 단상의 220v~380v까지 자유롭게 전기연결을 하여 용접기를 사용 가능하다.

 

불안정한 전기 때문에 일어나는 장비에 부담이나 고장이 전혀 없기 때문에 기존에 일어났던 문제점들을 모두 해결하면서 최고의 내구성을 갖춘 용접기의 모습을 보여준다. 입력 선 길이가 길어도 사용에 전혀 문제가 안 되며, 전격 방지기 내장과 발전기 사용에도 탁월하다.

 

250A의 용접기를 사용하는 현장은 380v의 산업용 전기를 많이 사용한다. 국내에서 380v에 사용되는 250A 용접기를 만들려면 회로에 소자나 부품을 내압이 높은 것으로 사용해야 하므로 용접기 가격 상승으로 경쟁력이 떨어져 220v용으로 주로 만든다.

 

하지만 Micron-250220v에서 380v까지 커버하면서 가격은 380v를 사용하는 용접기보다 저렴하고 고출력의 높은 사용률을 보여주기 때문에 좋은 가성비의 용접성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무게도 무겁지 않으며 타 기종에 같은 용량의 용접기들보다 컴팩트하여 휴대성이 좋고 이동이 쉽다.

 

지금까지 용접기 사용을 위해 사용자가 작업장의 전기에 따라 결선을 바꿔줘야 했던 불편함을 Micron-250은 해결하였다. 이처럼 대신산업의 Micron Series 용접기는 국내 출시 된 용접기들과는 다른 성능으로 사용자들의 편의를 생각하는 성능을 갖추고 있다. 대신산업에서는 앞으로 출시를 앞둔 용접기들도 지금까지 국내 용접기들의 문제점을 해결할 차세대 기술을 갖춘 용접기가 선보일 예정이다.

 

a06.jpg

 

문의: 대신산업 TEL: 02-2631-5051

 

Copyright 월간 [금속&용접저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